공지 및 보고

공지사항

[신청서] 한국체육대학교 2022년 마스코트 공모전

  • 소속과 총학생회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2-11-22
  • 조회수 1381

안녕하십니까,


“함께하는 우리, 내일을 만드는 너와 나”


한국체육대학교 제44대 총학생회 With:u입니다.




학우분들은 우리학교의 캐릭터(마스코트)를 알고 계신가요?


아마 많은 곳에서 활용되지 못해  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!




그래서 한국체대를 더욱 잘 표현하고, 많은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마스코트를 만들어보고자


저희 with:u에서 ‘마스코트 공모전’을 준비했습니다.




숨겨진 능력을 방출하고 싶던 한국체육대학교 학우분들의 센스있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! 


상금과 내 손으로 직접 만든 마스코트가 학교를 대표해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 


바로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




[개요]


공모명 : 한국체육대학교 2022년 마스코트 공모전


주최/주관 : 한국체육대학교 제44대 총학생회 With:u


참가 대상 : 한국체육대학교 학부생 누구나 개인 혹은 팀(3명 이하)


공모 기간 : 11월 21일(월) ~ 12월 11일(일) 


1차 투표 : 12월 12일(월) ~ 12월 13일(화)


2차 투표 : 12월 16일(금) ~ 12월 22일(목)


*1차 투표에서 상위 3개의 작품을 선정하여 2차 투표 진행


*1,2차 투표 각각 1개의 공모작을 투표


*수상자 발표 : 12월 23일(금)




[시상내역]


대상(1등) 30만원


최우수상(2등) 20만원


우수상(3등) 10만원




[투표 방식]


구글폼을 이용한 온라인 투표 방식


1차 투표 : 학과 회장단(중앙운영위원회) 50% / 총학생회 방송국 학보사 50%


2차 투표 : 전제 재학생 60% / 조교 15% / 교수 15% / 직원 10%


*환산 방법 : 각 구성원 파트에서 가장 많이 득표한 작품을 만점으로 처리하고 차순위는 만점 작품 기준으로 비례하여 환산




[신청 방식]


1.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있는 ‘마스코트 공모전 신청서’를 다운로드 한다.


2. 나만의 마스코트를 디자인 하고, 신청서를 작성한다.


3. 각종 총학생회 SNS나 포스터에 있는 구글폼 양식에 맞춰 접수한다. *추가 파일 접수 가능




[링크]




총학생회 홈페이지 : www.knsu.ac.kr/chonghak


참가 신청 구글폼 : https://forms.gle/mmayxnDnKtNswFAFA




[주의사항]


- 1인(1팀)당 최대 1개의 작품 출품만 가능합니다.


- 응모작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될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.


- 추가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공식 채널 ’한국체육대학교 총학생회‘으로 문의바랍니다.


- 주최/주관처는 입상작을 SNS채널에 게재할 수 있으며, 한국체육대학교 마스코트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.


- 해당 공모전의 입상작으로 선정될 경우 공익적 목적에 한해 한국체육대학교에서 무상으로 활용(디자인 및 변경 포함) 및 홍보배포 될 수 있습니다.


- 수상작의 저작권은 한국체육대학교에 귀속됩니다.


- 공모전의 일정, 내용 변경 시 총학생회 SNS를 통해서 공지할 예정입니다.


- 공모 요강에 표시되지 않은 세부사항은 주최/주관처의 판단 및 결정에 따릅니다.


- 지원자 수와 상황에 따라 취소 및 진행 과정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필요에 따라 수상작에 한해서 제작자에 대한 추가적인 요청사항(파일 형식 변환 등)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[다음의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,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]


 


-동일한 작품이 국내 외 타 공모전에서 이미 수상한 경우


-다른 작품을 표절하거나 지적재산을 침해한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


-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과 사실이 다를 경우


-신청을 위한 제출 서류가 누락된 경우




[문의]


카카오톡 채널 : 한국체육대학교 총학생회


인스타그램 : knsu_withu


페이스북 : 한국체육대학교 제44대 with:u 총학생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