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년도 대학직장 학생 예비군 알림
학생 예비군은 전역 1-8년차로 편성(7-8년차 훈련면제)되며, 방침일부 보류로 연간 기본훈련 8시간을 실시함으로 학적 변동시 예비군 전. 출입 신고를 바랍니다. 1. 전입 학생 예비군 ㅇ 신입생, 편입생, 재입학생, 대학원 복학생 - 예비군대대(본관2층 232호) 전입신고서 작성 또는 양식(첨부#1)작성하여 FAX송부 ㅇ 학부생 복학생 : 교무과 인터넷 복학 신청으로 예비군 편성(군번 필히 기록) ㅇ 참고사항 - 전입신고를 하지 않은 학생은 거주지에서 동원훈련을 받아야하는 불이익 발생(3-4일) - 금년도 훈련을 받았거나 훈련 연기, 불참한 학생은 별도보고 요망 (불참자는 고발됨) 2. 전출 학생 예비군 ㅇ 해외 출국학생, 대학원 휴학생 - 예비군대대(본관2층 232호) 전출신고서 작성 또는 양식(첨부#2)작성하여 FAX송부 ㅇ 학부생 휴학생 : 교무과 인터넷 휴학신청으로 전출조치(군번 필히 기록) - 주민등록지 읍, 면, 동 예비군 동대로 전출 및 훈련관리 ㅇ 졸업생 예비군, 자퇴, 제적, 퇴학생은 주민등록지 예비군 동대로 일괄 전출조치 #. 금년도 예비군 기본훈련은 9. 5일(금) 실시 (인터넷, 학내게시판, E-Mail 공지) * 비상계획 담당관실 Tel(02- 410-6688, 6687), FAX(02-410-6689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