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마광장

공지사항

교직 및 전공 배정자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알림

  • 수업/학적
  • 작성자 교무과
  • 작성일 2008-01-28
  • 조회수 3594
안녕하십니까.
교무과 수업계(수강신청 담당)에서 알려드립니다.

 우리 대학에서 사용 중인 스토리지 장비의 교체 및 자료이관을 위한 전산 작업으로 홈페이지 및 종합정보시스템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  따라서, 금일(2008.1.28)부터 실시예정이었던 수강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공지하니 해당 학생들은 변경된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라며, 아울러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변경 사유 : 스토리지 교체 및 자료이관 위한 학내망 전산작업
2. 수강신청 기간 : 2008. 1. 30.(수) 09:00 ~ 2.4.(월) 17:00

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,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교무과 수업계 윤재호 (02-410-6532, yoonjh@knsu.ac.kr)